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도

하루치의 능력을 공급받기 원합니다.(조정민목사-매일기도)

by 일하는 목사 2024. 1. 19.

조정민목사님의 매일기도 (032) 하루치의 능력을 공급받기 원합니다.

(기도)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이 광야에서 새벽마다 만나를 거두었듯이, 저도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의 만나를 날마다 얻기 원합니다. 예수님이 새벽 미명에 한적한 곳을 찾아 기도하셨듯이, 저도 하루를 열면서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우선으로 갖기 원합니다. 목적지까지 가기 위해 차에 기름을 채워야 하듯이,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을 구별해 드림으로 하루치의 능력을 공급받게 하옵소서.

마음을 굳게 하고 세상 가운데로 나아가지만, 힘든 사람과 사건을 만나면 주유 눈금이 확 떨어지거나 기름이 바닥나는 것을 종종 경험합니다. 매일의 말씀 묵상이 어떤 상황에도 끄떡없이 넉넉한 기름이 되어 세상을 이기기 바랍니다. 날마다 주시는 만나로 말미암아 넘어지지 않고 쓰러지지 않으며 은혜 속에 하루를 완주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16:35) 사람이 사는 땅에 이르기까지 이스라엘 자손이 사십 년 동안 만나를 먹었으니 곧 가나안 땅 접경에 이르기까지 그들이 만나를 먹었더라.

영혼의 양식 만나

(나의 기도)

매일 매일 하나님께서 공급하시는 영혼의 만나가 아니면 생존할 수 없는 영적인 곤고함 속에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하심으로 필요한 만큼의 영혼의 양식을 주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하루 하루 힘들 때 하나님이 채우시는 목마르지 않는 샘물을 주시는 주님

영적인 목마름은 오직 주님이 주시는 생수로만 채워짐을 느낍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이 주시는 영혼의 만나와 영적인 생수로 우리의 목마름과 배고픔을 채워주옵소서.

https://youtu.be/H7v3CjCWmcE

 

- YouTub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