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면류관을 씌워 주실 인생(조정민목사-매일기도)

일하는 목사 2024. 8. 23. 05:00

(100일차)

이미 영생을 받았고 날마다 영생을 누리며 살지만 언젠가는 죽게 될 것을 압니다. 땅에서 난 것은 땅으로, 하늘에서 난 것은 하늘로 돌아갈 것입니다. 땅에서는 슬픔 속에 장례를 치러도 하늘에서는 기쁨 가운데 환영 잔치가 열릴 것을 믿습니다.

시험공부를 게을리하면 시험관이 두렵고, 죄를 지으면 재판관이 두렵습니다. 죽음 이후 주님을 만날 때 두려움 대신 기쁨과 감사함으로 만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앞에 설 때까지 믿음을 지키며, 그 믿음으로 오래 참고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는 전도자의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오직 믿음으로만 완주하는 인생이 되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예수님께서 선한 싸움을 잘 싸웠다고 면류관을 씌워 주실 그날을 바라보며 소망 가운데 인생을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딤후 4:7)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나의 기도)

 하나님, 하루 하루 살아가면서 후회없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인생의 마지막에 하나님을 만날 두려움이 없는 인생을 살기를 원합니다. 만왕의 왕이시며 구원과 은혜를 베푸실 하나님을 소망하며 살도록 하여주시고, 이땅에서의 삶에 아쉬움이 남지 않토록 저의 삶이 진정한 의미있고 가치있는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때로는 실수하고 때로는 잘못가는 길이 있어도 성령님의 인도하심으로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주님을 늘 바라보게 도와주옵소서. 선한 싸움을 싸우고 믿음을 지켰다고 고백하는 바울의 고백처럼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선한 싸움을 경주하게 하여주시고 믿음을 끝까지 지켜서 주님 만날 날을 기대하게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https://youtu.be/-JB4TTm5zWg

 

- YouTub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