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도

부활이 내 삶에 새겨지게 하소서(조정민목사-매일기도)

일하는 목사 2024. 8. 22. 05:00

(99일 차)

이 땅의 모든 생명은 죽습니다. 아무리 이 땅의 삶이 화려해도 누가 죽음을 피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세상 사람들은 예수님의 부활이 비이성적이고 반경험적이라 믿을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부활을 예고하셨고 실제로 부활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부활 사건은 우리의 경험이나 이성, 열심으로는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창조가 믿어져서 성경 전체가 믿어지고, 부활이 믿어져서 살아 계신 예수님이 믿어지는 믿음 사건을 허락해 주옵소서. 세상의 그 어떤 것보다 믿음을 선물로 주시길 간구합니다.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죽었던 나의 죽음 뒤에는 반드시 예수님과 더불어 일어나는 부활이 있음을 믿습니다. 소신이나 신념, 확신이 아닌 믿음으로 믿습니다. 창조와 십자가와 부활이 제 삶에 새겨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요 11:25)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나의 기도)

하나님의 창조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 그리고 그분이 저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시고 3일만에 부활하사 우리를 하나님께로 인도하시기 위해 하나님 우편에 계신 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때가 되면 이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을 하나님의 나라로 영원히 인도하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 이러한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 그리고 보혜사 성령님을 믿는 믿음이 흔들리지 않토록 우리를 인도하여 주옵소서. 고난과 역경이 오면 이러한 믿음이 약해지거나 소망하는 간절함이 사라져가는 것을 봅니다. 이때 우리를 긍휼히 여기서 고난 속에, 삶의 다양한 혼란 속에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믿으며 재림하실 그분을 지속적으로 소망하게 하옵소서. 부활이며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께로 가고자 하는 간절함이 식어지지 아니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https://youtu.be/vpscxYcRoB4

 

- YouTub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