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는 길에서 돌이킵니다.(조정민목사-매일기도)
지금 닥친 고난과 어려움에는 다 이유가 있음을, 주님의 섭리에는 우연이 없음을 압니다. 내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내 뜻대로 살았던 인생의 결론임을 압니다. 누가 시켜서 지를 지은 것이 아닙니다. 내가 스스로 택한 죄입니다. 말씀으로, 상황으로, 사람으로 여러 번 경고하셨어도 돌이키지 않고 고집을 부렸습니다. 나의 악함을 용서해 주시옵소서.
그 무엇보다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았던 것이 우상숭배의 길이었음을 인정합니다. 하나님을 외면한 길은 사는 길이 아니라 망하는 길, 죽는 길이었음을 고백합니다. 그동안 은밀히 즐기며 붙잡아 왔던 모든 우상들의 얼굴이 숨김없이 드러나게 하옵소서. 그리고 내 안에 정직한 마음을 새롭게 창조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시 51:10) 하나님이여 내 속에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새롭게 하소서.
(나의 기도)
하나님 다윗이 고백한 시편 51편의 고백을 묵상합니다.
다윗조차도 그의 안에 정한 마음이 없고 정직함이 부족하다는 고백을 하였다면 우리는 얼마나 더 부족한지 나 자신을 돌아옵니다.
하나님 우리에게도 정한 마음, 정직한 영을 부어주옵소서.
하나님 우리 안에 있는 죄된 습관과 본성을 주님 앞에 고백하며 돌이키는 신앙생활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죄가 있음을 인정하며, 우리의 본성이 악함을 고백하며 오직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하옵소서.
주님의 용서하시는 은혜를 입고, 이제는 과거로 돌아가지 않고, 죄악된 본성으로 돌아가지 않고.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나아가 거룩함으로 우리를 채워주옵소서.
- YouTube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