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담대히 살아갈 자유(조정민목사-매일기도)
조정민목사님의 매일기도 (046) 믿음으로 담대히 살아갈 자유
돈 많고 힘 있는 사람 앞에서 왠지 주눅이 듭니다. 강하고 힘 있는 자들이 저지르는 각종 비리와 불의를 보고도 모른 체할 때도 있습니다. 이렇듯 여전히 죄의 종처럼 살아가는 저를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힘이 있거나 없거나 오직 믿음으로 담대히 살아가는 자유를 주시기 위해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 어떤 것으로부터도 자유할 수 없는 나를 자유케 하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에 감사합니다. 율법의 제사를 폐하고 죽음까지도 이기신 주님이 주신 자유가 어떤 것에도 매이지 않는 진정한 자유인 것을 믿습니다.
돈이 없어도, 출세를 못해도, 건강하지 못해도 주님이 주신 이 자유를 가지고 세상을 기쁘게 살아가는 능력의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그런 나를 보고 세상 사람들이 하나님을 궁금해하고 구원을 소망하게 하옵소서. 열등감과 우울감, 비교 의식에서 벗어나 천하보다 값진 구원을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고후 3:5)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같이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나느니라
(나의 기도)
하나님 우리는 늘 무엇언가에 매여 있습니다.
그래서 신앙의 눈으로 보지 못하고, 세상의 눈으로 보게 됩니다.
강자 앞에서는 약하며 약자 앞에서 강한 것이 세상의 이치이듯
우리도 때로는 그와 비슷하게 살아갈 때가 있습니다.
강자 앞에 침묵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나보다 좀 더 강한 자 앞에서, 좀 더 많이 가진 자 앞에서 침묵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 많은 비난을 쏟아 냅니다.
하나님 비열한 인생을 살지 않게 하시고, 믿음으로 옳고 그름 앞에서 담대해 지게 하옵소서.
세상을 이기는 믿음을 주시고, 세상의 종이 아니라
믿음으로 참 자유를 누리게 하옵소서.
- YouTube
www.youtube.com